배우 이유미, 나스의 블러쉬로 핑크핑크한 뷰티 화보에  
상태바
배우 이유미, 나스의 블러쉬로 핑크핑크한 뷰티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4.04.30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가 배우 이유미화 함께한 뷰티 화보를 마리끌레르 5월에서 공개했다. 이유미는 ‘나스 블러쉬(NARS Blush)’로 포인트를 준 몽환적인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하였으며, 다양한 컬러에 걸맞은 스타일링과 분위기를 소화해 섬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뽐냈다.

‘나스 블러쉬’는 감각적인 제형과 컬러 표현으로 오랜 시간 꾸준히 많은 사람을 받아온 국내외 베스트 제품이다. 이번 이유미 화보 속 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되어 새롭게 출시된 뉴 블러쉬로, 더욱 가볍고 부드러운 제형이다. 또한, 쉐이드 역시 다양하게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눈길을 끄는 다채로운 메이크업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유미의 화보 속 메이크업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된 블러쉬는 ‘섹스 어필’ ‘오르가즘’과 같은 나스 베스트 쉐이드뿐만 아니라, 새롭게 선보이는 ‘오르가즘 엣지’까지 다양하게 활용했다. 특히 ‘오르가즘 엣지’는 나스의 아이코닉한 컬러인 ‘오르가즘’을 매트 버전으로 신선하게 재해석한 컬러로, 화사한 스프링 시즌에 어울리는 러블리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이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나스의 신제품 블러쉬와 함께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빛나는 듯한 글로우 표현을 연출하는 ‘에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으로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했다.

모던한 무드를 한층 더 가미하여 사각 케이스로 새롭게 출시되는 ‘나스 블러쉬’는 가볍고 실키한 포뮬러가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해 누구나 쉽게 생기 있는 자연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나스만의 혁신적인 피그먼트 기술과 선명한 발색 표현은 물론, 처음 바른 컬러감을 장시간 동안 유지시켜주고 함께 함유된 진주빛 피그먼트는 한 번의 터치로도 고른 발색을 연출해 주어 피부의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화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나스의 새로운 블러쉬는 쓱닷컴에서 선출시, 5월 1일부터는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 마리끌레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