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미국 매트리스 · 맞춤제작 통원목 프레임 세트 최대 30% 할인
상태바
수원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미국 매트리스 · 맞춤제작 통원목 프레임 세트 최대 30% 할인
  • 민강인
  • 승인 2021.02.0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동탄·평택·용인·봉담가구단지 비바블어게인 쇼룸에서는 미국, 영국 등 수입매트리스를 포함한 맞춤제작 침대 프레임을 대상으로 2월 설날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바블어게인의 설날 할인행사 품목으로 미국, 영국 정품 매트리스와 호텔 침대, 통원목, 가죽, 패브릭 소재의 프레임 세트 등을 구비했다.

또한 전세계 유명 호텔에 납품되어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영국 슬럼버랜드 매트리스 제품을 국내 최저가에 선보이고 있다. 매트리스 구입 고객에게 메모리폼 베게와 고급 소재의 방수기능이 있는 매트리스 커버 및 바디 필로우를 모두 증정하는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이밖에 비바블어게인은 템퍼, 씰리, 스펀트앤포스터, 배드보스 영국 왕실 로열 워런트를 수여받은 슬럼버랜드 등 고퀄리티의 브랜드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다. 럭셔리 수입 매트리스 침대를 직접 체험해보며 비교, 선택할 수 있어 경기 화성 봉담 주민들 등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비바블어게인 관계자는 “매장에 여러 브랜드와 다양한 매트리스를 구비하고 있다. 침실 가구 결정에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 상담 직원이 항시 상주하고 있다"며, "수면습관이나 침실환경에 맞는 가구를 고르기 위해 1:1 상담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접 비교와 체험도 가능하다. 연중무휴로 운영을 하고 있기에 언제든 편안하게 방문하여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침대 프레임은 패브릭, 가죽, 통원목의 수종 선택과 사이즈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쇼룸 1층에는 기능성 패브릭 소파 전문 국내 브랜드인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도 함께 있어 거실가구 소파부터 주방가구 식탁, 침실가구 침대까지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 입주예정인 가족단위의 소비자들의 주로 찾고 있다.

비바블어게인은 수퍼싱글, 퀸, 킹, 라지킹 등 기존 사이즈도 선택할 수 있고,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대형사이즈의 넓고 큰 크기로 주문, 맞춤 제작이 가능하다. 

비바블어게인은 "100년 이상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슬럼버랜드 매트리스는 침대기술 혁신의 선두 기업이다. 이렇듯 매장에 정식 입고된 수입 매트리스를 찾아주는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는 가격을 제시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