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네이처, 해동 없이 바로 먹는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스테이크&큐브' 출시
상태바
빌리브네이처, 해동 없이 바로 먹는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스테이크&큐브'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16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건강식품 브랜드 빌리브네이처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선사해 줄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과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큐브' 1종을 출시했다. 이는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해동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과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 줄 영양성분까지 두루 갖춰 출시 직후 SNS를 통해 다수의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4종은 해동 없이 바로 먹을 수 있는 상온 보관 닭가슴살로 방부제 없이 실온에서도 12개월간 신선함이 유지돼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는 렛츠버닝만의 특허 기술인 무균화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최대 12개월까지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특허받은 무균화 기술이란 고온 및 고압으로 스팀 살균해 닭가슴살의 촉촉함을 유지하게 하고 특수 필름으로 외부 공기와 빛을 차단해 식품 변질의 요소를 차단하는 이중 단계를 가리킨다. 이를 통해 100% 국내산 닭가슴살 원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것은 물론 보관의 편리함까지 잡은 제품이 탄생한 것이다.

여기에 신제품 4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맛으로 구성됐다. 먼저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스테이크' 3종은 땡초 고추장 맛과 케찹 바비큐 맛, 토마토 치즈 맛이며 '렛츠버닝 상온 보관 닭가슴살 큐브' 1종은 카레 맛으로 만들어졌다. 본 제품은 매콤한 맛부터 달콤하고 상큼한 맛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질리지 않고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다. 여태껏 없었던 새로운 맛으로 구성됐다는 점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느꼈을 법한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과 물리는 맛을 보완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합성첨가물과 색소, 착향료, 감미료, 보존료 5가지 해로운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식품의 원재료로부터 제조, 가공, 보존, 유통 단계에 걸쳐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식품의 안전성을 확보했다는 인증인 HACCP 특허를 받아 더욱 신뢰 높은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빌리브네이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4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 중 단백질 보충까지 완벽하게 도와주는 식사 대용 제품이다"라며 "렛츠버닝 브랜드를 통해 앞으로 선보일 다이어트 보조 식품이 많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