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5년 사용 경험 애정 공개 “나를 위한 상큼, 랑콤 제니피끄”
상태바
수지, 5년 사용 경험 애정 공개 “나를 위한 상큼, 랑콤 제니피끄”
  • 박홍규
  • 승인 2021.03.08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랑콤이 수지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뷰티 영상을 공개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랑콤의 뷰티 영상은 ‘제니피끄’ 에센스를 향한 수지의 변함없는 마음을 담았다.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영상에서 수지는 제니피끄를 “나를 위한 선물”이자 “모든 여성들의 피부 자신감을 완벽히 채워주는 세럼”으로 표현하며 깊은 애정을 표현했다.

5년 간 꾸준히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사용했다고 밝힌 수지는 제니피끄의 가장 큰 장점으로 랑콤의 15년 간의 연구 결과인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과학’과 ‘한 병으로도 피부의 영양, 탄력, 수분을 모두 케어할 수 있는 밸런스’를 뽑았다. 또한 제니피끄 사용 후 느낀 피부 변화로 맑아진 피부와 매끄러워진 피부 결을 소개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독보적인 미모로 화제가 된 선공개 화보 이미지에 이어 영상에서도 수지만의 우아하고 당당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클로즈업 영상에서 수지의 투명하고 탄탄한 피부가 제니피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수지의 애정템인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는 7가지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 성분 함유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탄탄한 동안 피부를 되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베일을 입힌 듯 가볍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7일 만에 광채 나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어 ‘7일 동안 에센스’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이번 랑콤과 수지가 함께한 제니피끄 뷰티 영상은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영상에 소개된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는 랑콤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랑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