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프로, "고마워 이베이~"...MD를 위한 판매자의 선물
상태바
트윈프로, "고마워 이베이~"...MD를 위한 판매자의 선물
  • 민병권
  • 승인 2021.03.10 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판매자 ‘트윈프로’, 이베이코리아에 마스크 5000장 전달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마스크 제조업체인 트윈프로와 함께 임직원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진행했다.

(좌측부터) 트윈프로 황인수 대표,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이주철 부문장

이베이코리아가 지난 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마스크 제조업체인 트윈프로와 함께 임직원을 위한 마스크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G마켓, 옥션 입점 판매업체인 트윈프로가 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자는 메시지를 담아 이베이코리아에 ‘바닐라 KF94 마스크’ 5000장을 선물하면서 마련됐다. 

이베이코리아는 선물 받은 마스크를 외부에 기증하는 것을 고려했으나, 그동안 온라인 판매에 도움을 준 영업 담당자(MD)에게 전달하기를 바라는 트윈프로의 요청을 받아들여 내부 임직원들이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영업 담당자(MD)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본사 사무실에 비치하고, 일부 수량은 이베이코리아 전용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택배기사와 동탄물류센터 임직원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트윈프로는 지난 2001년, G마켓 입점을 시작으로 온라인 판매사업을 개시했다. 주로 메모리카드, 디퓨저 등을 제조 판매했고, 최근 마스크 제조공장을 신설했다. 20년간 이베이코리아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트윈프로는 사업 초기 직원 수 3명의 작은 소상공인업체로 시작했으나 현재는 G마켓, 옥션에서 탑셀러로 자리잡는 등 중견기업으로 성장했다. 현재는 온라인 매출의 90% 이상을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일으키고 있다. 

트윈프로 황인수 대표는 “G마켓을 통해 처음 사업을 시작했고,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오며 회사가 성장하는데 이베이코리아의 도움이 컸다” 며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든든한 판매 창구 역할을 해주면서 소상공인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이베이코리아 임직원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이주철 부문장은 “판매고객과의 상생은 20여년을 이어 온 이베이코리아의 핵심가치로, 이번 마스크 선물로 그러한 기업 가치가 잘 표현된 것 같아 기쁘다” 며 “앞으로도 질적 성장을 통해 판매고객과의 신뢰관계를 더욱 두텁게 하면서, 소상공인들의 중요한 판매채널로써 역할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