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로라 던, 로저 비비에의 '비비에 익스프레스 아이콘' 캠페인에
상태바
배우 로라 던, 로저 비비에의 '비비에 익스프레스 아이콘' 캠페인에
  • 이수빈
  • 승인 2024.04.2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저 비비에(Roger Vivier)가 아카데미상 수상 여배우이자 메종의 프렌즈인 로라 던과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비비에 익스프레스 '트래블링 아이콘(Vivier Express 'Travelling Icons')' 시리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로 숏 필름 스토리로 제작됐다. 

첫번째 에피소드는 프랑스 시골 풍경 속에서 펼쳐지는 비비에 익스프레스에서의 남녀의 로맨틱한 만남을 그리며, 로라 던은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지닌 로저 비비에의 비브 쇼크(Viv' Choc) 핸드백을 선보인다. 비네트 효과와 영화 속 한 장면처럼 연출한 기차 속 장면을 통해 로저 비비에의 장인 정신과 혁신은 물론, 로라 던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냈다. 

이번 비비에 익스프레스 '트래블링 아이콘' 프로젝트는 패션, 예술, 스토리텔링이 교차하는 지점을 매혹적인 내러티브로 풀어내며, 로라 던의 세련된 매력과 비브 쇼크 핸드백의 아름다운 면모가 담긴 영상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이사벨라 로셀리니, 이자벨 위페르부터 까뜨린느 드뇌브 등 시네마를 대표하는 다양한 여배우들이 출연했던 메종의 여러 숏 필름 형식으로 제작됐다. 

비비에 익스프레스 캠페인 영상은 로저 비비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로저 비비에 (Roger Vivier)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