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새로운 교재 선보여
상태바
무료인강 공인모, 2021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새로운 교재 선보여
  • 허남수
  • 승인 2021.03.1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공인모에서 주택관리사 교재를 새롭게 발간했다. 

주택관리사 문제집에는 최신 출제경향이 반영된 주택관리사 기출문제를 포함하였으며 기본서 페이지와 단원별 예상문제, 해설 또한 포함되어 있다. 이는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가장 중요한 충분한 문제 풀이와 상세한 해설로 정확한 오답 풀이가 가능하여 주택관리사 합격률을 높이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공인모는 제24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강의 업로드 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더불어 커리큘럼까지 확인할 수 있다.

공인모의 주택관리사 인강은 강의 실력을 인정받은 교수진이 이끌어 가고 있다. 교수진은 수험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직접 교재도 집필하였다. 수험생들은 교수진이 집필한 교재와 강의를 통해 주택관리사 학원 못지않은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주택관리사 독학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 ‘교수님께 질문하기’ 게시판을 통해 교수진에게 직접 질문하고 일대일 답변을 얻을 수 있다.

한편 공인모에서는 주택관리사 단기합격을 위한 동차 0-Pass 합격 패키지가 진행 중이다. 이는 평생 전 강좌를 0원에 수강할 수 있는 무료 수강권과 적립금 등을 구매자 전원에게 지급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단기간 합격을 위한 패키지이다. 패키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하기 바란다.

공인모는 주택관리사 외에도 공인중개사, 직업상담사2급, 전기기능사, 고졸검정고시, 9급공무원, 전산회계 등의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네이버 카페이다.

공인모 주택관리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시험준비, 자격증, 공부방법, 난이도, 상대평가, 합격률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택관리사 연봉, 전망, 취업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