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고졸검정고시, 예스24 대입검정 3월 베스트셀러 1~10위 모두 차지
상태바
에듀윌 고졸검정고시, 예스24 대입검정 3월 베스트셀러 1~10위 모두 차지
  • 민강인
  • 승인 2021.03.16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고졸 검정고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대입(고졸)검정 부문 3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위까지를 모두 차지했다. 

전월 판매 데이터를 기준으로 집계되는 월별 베스트셀러에서 에듀윌 검정고시 수험서 10종이 모두 10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이다. 베스트셀러 1위에 ‘2021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을 시작으로 핵심총정리, 과학, 한국사, 사회, 수학, 국어, 도덕, 영어와 D-7 모의고사 순으로 뒤를 이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고졸 검정고시 교재와 더불어 중졸 수험서도 3월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에듀윌이 모두 차지할 정도로 검정고시 부문에서 에듀윌 교재가 단연 독보적’이라며, “매해 많은 합격생들이 에듀윌 검정고시 인강과 교재로 공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30개월간 꾸준히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아온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2021년부터 변경되는 출제 범위를 모두 반영했다. 최신 5개년 10회분의 기출문제가 수록돼 있어 실전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다. 특히 최근 등장한 신경향 문제의 공략 비법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고득점으로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커리큘럼의 수강 패스를 보유하고 있다. 한 번에 합격이 가능한 혜택을 담은 ‘핵이득 합격패스’와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수강기간을 무제한 연장할 수 있는 ‘고득점 보장패스’ 등이 있다.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전 과목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