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 SS ‘트리핀 스니커즈’ 출시 ... 조깅하듯 경쾌하게 
상태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1 SS ‘트리핀 스니커즈’ 출시 ... 조깅하듯 경쾌하게 
  • 박홍규
  • 승인 2021.03.1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1년 S/S 신규 라인으로 ‘트리핀(Trippin) 스니커즈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트리핀 스니커즈는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을 할 때도 언제 어디서나 착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스니커즈다. 이를 위해 ‘경쾌하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 ‘트리핀(Trippin)’을 제품명으로 채택하고 슬로건으로 ‘당신과 모험사이, 트리핀’을 제시해 새로운 모험이 시작되는 발걸음이 닿는 곳마다 트리핀 스니커즈가 함께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트리핀 스니커즈 시리즈는 발의 모든 움직임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된 리커버리 폼인 ‘모션셀(MOTION CELL FOAM)’을 적용해 매우 가볍고 안정감 있는 쿠셔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유연한 리커버리 폼은 발바닥에 가해지는 충격을 최소화하고 편안함을 더해 장시간 걷더라도 발이 피로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모험을 떠나는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하기 위해 모션셀을 적용한 트리핀 스니커즈 신제품을 출시했다”면서 “올봄, 트리핀 베이직, 트리핀 스텝으로 경쾌한 나들이 패션 등 다채로운 룩을 연출해보기를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