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제이코스, 8일 추석 라이브방송…안티에이징 최대 50% 할인
상태바
닥터제이코스, 8일 추석 라이브방송…안티에이징 최대 50% 할인
  • 박주범
  • 승인 2021.09.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벳글로우 2종’ 최대 50% 할인...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 효과

피부맞춤솔루션 기업 닥터제이코스(대표 김효정)가 추석을 앞두고 8일 특집 라이브방송을 통해 뷰티제품 2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번 방송은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 내 채널 ‘황이모’를 통해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그립에서 진행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프로듀스101 출신 가수 황인선이 진행을 맡는다.

장시간 마스크 사용 등으로 지친 피부 노화 개선의 벨벳글로우 라인의 앰플소프너와 멜팅 크림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앰플 소프너는 할인가 4만원, 멜팅 크림은 할인가 3만5000원이다.

벨벳글로우 앰플 소프너는 발효 오일과 12가지 비타민 등을 함유해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과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멜팅 크림은 천연 비타민 A의 포트마리골드꽃 성분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구매 고객에게는 피토일드의 ‘내추럴 리치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이 클렌징폼은 피부 속 수분을 잡아주는 탄력거품이 특징이며 세안 후에도 당김 현상이 적다.

닥터제이코스 관계자는 “수많은 후기가 입증하는 제품력을 바탕으로 이번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며, “방송 기념 할인가에 대표제품을 선보이는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라이브방송은 오는 28일 한 차례 더 방송할 예정이다.

닥터제이코스는 자연과학과 생명공학 전문가들이 모인 기업으로 수많은 피부 연구 및 개발을 통해 개인별 피부 특성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지원한다. 최근 비대면 피부 진단 서비스와 개인별 피부 맞춤형 화장품에 대한 사용 후기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닥터제이코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