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림 라시드, '설원의 몽상' 공개 ... ‘르 레베 컬렉션’ 누비백 매그백 출시
상태바
카림 라시드, '설원의 몽상' 공개 ... ‘르 레베 컬렉션’ 누비백 매그백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9.16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림 라시드(Karim Rashid) 가방라인이 가을 시즌을 맞아 EPISODE 3 '설원의 몽상(DAYDREAM IN THE SNOW)' 캠페인 화보를 공개하고 누비백, 매그백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로 꼽히는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카림 라시드 가방 라인은 '얽매이지 말고 바꿔라'라는 디자인 철학이 바탕이다. 

세 번째 컬렉션인 EPISODE 3은 '설원의 몽상' 컨셉트 아래 여러 색채로 펼쳐진 찬란하게 빛나는 설원 위 피어난 우리의 몽상을 담은 '르 레베 컬렉션'을 선보인다. 핸들 꼬임 디테일에 볼륨감이 더해진 유니크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누비백', 유니섹스 스타일로 카림 라시드의 유기적인 곡선 라인이 더해진 콤팩트한 사이즈의 미니 크로스백 '매그백'으로 구성됐다.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을철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카림 라시드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