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트리온, '바이오 USA' 참가..."신약개발 등 미팅 요청 쇄도"
상태바
셀트리온, '바이오 USA' 참가..."신약개발 등 미팅 요청 쇄도"
  • 박주범
  • 승인 2022.06.1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이 현지시간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진행되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콘퍼런스 ‘2022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바이오 USA)’에 참석해 글로벌 파트너링 활동을 펼치고 있다.   

셀트리온이 현지시간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진행되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Bio International Convention, 바이오 USA) 2022’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바이오 USA는 글로벌 제약·바이오 분야 최대 행사 중 하나로, 셀트리온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바이오 USA에 참가하고 있다.

올해는 연구개발 및 제품개발, 셀트리온 미국 자회사 실무진들이 참석해 항체기술과 신약, 플랫폼 기술 등의 분야에서 차세대 글로벌 R&D 트렌드를 파악하고, 셀트리온이 보유한 기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글로벌 기업과의 파트너링을 모색할 예정이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코로나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바이오 USA에 참석해 글로벌 파트너링 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역량 있는 기업과의 다양한 파트너링 활동을 통해 글로벌 기술 트렌드를 파악하고 셀트리온의 기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회사 부스로 바이오 및 케미컬 신약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협업 가능성 타진을 위해 기업들의 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셀트리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