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날 요정들은 변신 또 변신, 지수는 중심잡기-효정은 공룡과 우정-지미추, 세일러문까지 [KDF fairy]
상태바
한 여름날 요정들은 변신 또 변신, 지수는 중심잡기-효정은 공룡과 우정-지미추, 세일러문까지 [KDF fairy]
  • 박홍규
  • 승인 2022.07.0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이 생명인 요정들도 어쩔 수 없이 시원한 냇가를 찾을듯한, 장마 속 무더위의 습격이다. 현실의 요정인 걸그룹 아이돌들도 다양한 활동을 하며 더위를 피하고 있다. 블랙핑크 지수는 중심잡기에 열일 중이고 오마이걸 효정은 아머드 사우루스와 우정쌓기에 몰두하고 있다. 지미추는 추억의 변신 요정 세일러문을 앞세웠다.   

블랙핑크 지수, ‘중심잡기 챌린지’ 도전→다양한 이벤트 예고 ‘화제성 ing’ 

블랙핑크 지수가 특별한 챌린지를 선보였다. 지수는 최근 국내 숏폼 플랫폼 셀러비(CELEBe)를 통해 ‘중심잡기 챌린지’를 공개했다. 영상 속 지수는 어깨에 토끼인형을 올린 채 떨어뜨리지 않고 5초 동안 중심잡기에 도전했다. 지수는 챌린지를 가볍게 성공했으며 러블리한 비주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했다. 

‘중심잡기 챌린지’는 신체를 이용해 5초간 중심을 잡는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5일까지 지수가 참여한 챌린지 영상을 본 후 5초간 중심잡기에 도전하는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중심잡기챌린지’를 포함해 셀러비 앱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이벤트에 당첨된 1명에게는 지수가 ‘중심잡기 챌린지’에 직접 사용한 토끼인형을, 10명에게는 지수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셀카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마이걸 효정X유빈,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빛낸다…OST 가창 '청량 음색' 예고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에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플렉스엠은 1일 오마이걸 효정과 유빈의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 OST 참여 소식을 전했다. 

효정과 유빈은 OST 'You&I'를 통해 파일럿과 파트너 공룡과의 우정을 노래한다는 귀띔이다. 여기에 두 사람의 청량한 목소리가 더해져 리스너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 두 사람이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를 통해 어떤 감성을 선사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아머드 사우루스 시즌2'는 더 강력해진 외계 세력의 적들과 맞서 싸우는 디아머 용사들과 공룡들의 교감과 우정을 그린 VFX 애니메이션다. 7일부터 SBS 등에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지미추, ‘달의 요정 세일러문’ 30주년 기념 스페셜 리미티드 크리스탈 부츠 선보여
 
지미추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 프랜차이즈 30주년을 기념하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출시를 알렸다. 지미추는 1일 도쿄에서 열리는 '달의 요정 세일러문 뮤지엄'에서 한정판 MTO(made-to-order: 특별 주문 제작 서비스) 크리스탈 부츠를 공개한다. 

이 스페셜 부츠는 아름다운 라인을 강조하는 니하이(knee-high) 스타일의 푸시아 컬러로, 약 1만9000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장식을 모두 수작업으로 마무리했다. 
 
지미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산드라 초이(Sandra Choi)는 “지미추와 달의 요정 세일러문, 모두 환상과 여성스러움을 기념하며 화려함과 아름다움이 우리 삶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스러운 기쁨을 찾아낸다고 믿는 태도 또한 같다"라고 전했다. 

요정은 환상이지만 현실이기도 하다. '화려한 아름다움이 우리 삶에서 예상치 못한 ,비밀스러운 기쁨을 찾아낸다고 믿는 태도'가 바로 요정이기 때문이다. 

사진 각 사 제공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