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에 두보, 파리의 별 닮은 쥬얼리 컬렉션 공개 [KDF DIDIER-DUBOT]
상태바
디디에 두보, 파리의 별 닮은 쥬얼리 컬렉션 공개 [KDF DIDIER-DUBOT]
  • 이수빈
  • 승인 2022.09.26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디에 두보가 가을 무드의 패션을 완성할 22FW 쥬얼리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을 패션에 액센트가 될만한 디디에 두보의 주얼리 컬렉션의 특징은 행운을 상징하는 별에 포커스를 맞췄다.

작지만 아름답게 빛나는 별을 연상시키는 몽 파리(Mon Paris) 컬렉션은 몽 파리의 빛나는 별 ‘에뜨왈 꼬메트 (Étoile Comète, 혜성)’를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인 제품이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우를 보고 소원을 빌면 이루어진다는 행운의 메시지를 담아 표현했다. 몽 파리 목걸이는 에뜨왈 꼬메트 디자인을 크기별로 선보여 매력적이고, 엔틱 도금으로 가을에만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몽파리 귀걸이와 이어커프 모두 ‘에뜨왈 꼬메트’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매치되고, 귓바퀴부터 귓불까지 풍성하게 연출 수 있다. 귀걸이와 함께 이어커프를 레이어드해 착용하면 우아한 가운데 시크한 멋스러움이 더해진다.

디디에 두보의 라 디디(La D.D) 컬렉션은 시시각각 변화하는 ‘양귀비 꽃’의 아름다운 순간을 모티브로 해 디자인됐다. 사각형 모양으로 양귀비 꽃을 형상화해 디디에 두보만의 시그니처 심볼인 ‘까레 라 디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심볼이 입체적으로 보여, 착용시는 볼륨감 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여기에 붉은 양귀비의 농도 짙은 레드 컬러인 'poppy red'를 이번 시즌 키 컬러로 지정해 원석을 사용한 귀걸이와 팔찌 등 디자인에 포인트를 강조했다.

사진 디디에 두보(DIDIER DUBO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