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연말 ‘U+희망산타’ 활동..."사회적책임 다할 것"
상태바
황현식 LG유플러스 대표, 연말 ‘U+희망산타’ 활동..."사회적책임 다할 것"
  • 박주범
  • 승인 2022.12.13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황현식 대표가 연말을 맞아 용산구 소재 아동복지시설을 방문, 아동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U+희망산타’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영락보린원을 방문한 황현식 대표와 경영진들이 산타 복장을 하고 아동들에게 선물을 전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황현식 대표 등 경영진이 연말을 맞아 서울 용산구 영락보린원을 방문해 아동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U+희망산타’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황 대표 등은 일일 산타로 변신해 임직원이 직접 마련한 선물을 증정하고 아동들이 준비한 우쿠렐레·칼림바 공연을 함께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아동들이 받고 싶은 선물과 사연을 접수 받은 후 임직원들이 선물을 준비했다.

영락보린원 김병삼 원장은 “LG유플러스가 매년 12월 성탄을 맞아 임원분들이 직접 선물을 전달해 준 덕분에 아이들이 늘 설레는 마음으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LG유플러스 황현식 대표는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가능경영을 통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LG유플러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