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더닷컴, 신진 아티스트 ‘이달의 작가’ 기획전..."작품 온라인 전시·판매"
상태바
바바더닷컴, 신진 아티스트 ‘이달의 작가’ 기획전..."작품 온라인 전시·판매"
  • 박주범
  • 승인 2022.12.1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혜 도예가 ‘즐거운 컵 시리즈’

바바더닷컴이 신진 아티스트의 철학과 작업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이달의 작가’ 기획전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을 통해 아티스트 소개 및 작품 설명, 작업 과정, 작가 노트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달의 작가 작품을 5% 할인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달의 작가로는 도예가 김지혜씨가 선정됐다. 김지혜 작가는 다른 사물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색감과 디자인을 갖추면서도 명확한 기능성을 가진 작품을 추구하는 아티스트다. 최근 눈높이에서 보이는 아웃라인과 비율, 조형성에 집중해 작업한 ‘즐거운 컵 시리즈’를 제작했다.

기획전에서는 김 작가 외 목공예가 전보경, 도예가 홍두현, 도예가 하신혁 등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작품으로는 ▲실과 원목을 결합한 작은 소반 ‘아기자기 미니소반’ ▲백자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주병’과 ‘잔’ ▲소반 및 티 테이블용 리빙/아트 오브제 ‘원형 소반’ ▲데님을 압착해 제작한 ‘화병’ 등이 있다.

바바더닷컴 김태은 이사는 “더 세분화된 소비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카테고리의 예술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신진 아티스트와 협업하는 등 꾸준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바바더닷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