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프리미엄 구스 다운 판매 호황 [kdf B.yak]
상태바
블랙야크 키즈, 프리미엄 구스 다운 판매 호황 [kdf B.yak]
  • 이수빈
  • 승인 2022.12.1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 만에 판매율 약 60%, RDS인증 프리미엄 구스 다운자켓 호응 높아
챔프Lㆍ트래버E, 키즈-토들러 라인 출시 제품으로 패밀리 룩 연출 용이

눈이 가장 많이 온다는 대설이 지나고, 조용했던 아우터 시장이 다시 활개를 치고 있다. 블랙야크 키즈는 12월 들어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아우터 판매가 급격히 늘었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키즈의 챔프L다운자켓과 트래버E다운자켓은 프리미엄 구스다운 자켓으로, 키즈 라인과 토들러 라인으로 모두 출시했다. 2주 만에 챔프L다운자켓이 약60%의 판매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트래버E다운자켓 판매율도 55%를 넘었다.

블랙야크 키즈는 판매율 상승 요인으로 추워진 날씨와 차별화된 디자인을 꼽았다. 패밀리 룩 연출에도 용이한 두 제품 모두 RDS인증(책임 다운 기준) 구스 다운 충전재와 방풍에 탁월한 원단 적용으로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여기에 국내 폐페트병을 사용한 친환경 안심주머니를 적용, 항균 기능까지 겸비했다.

프리미엄 구스 롱다운 자켓 챔프L다운자켓은 개성 있는 사선 모양의 퀼팅이 매력적인 아우터다. 걷거나 뛸 때 불편하지 않도록 스냅 뒤트임을 적용했고, 포켓에 숨은 지퍼(콘솔지퍼)는 안정적인 수납을 돕는다.
 
트래버E다운자켓은 프리미엄 구스 야상 다운 자켓으로, 후드에 풍성한 에코퍼로 고급스러운 감성을 더했다.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오지 않도록 돕는 앞쪽 스냅(버튼) 등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로 활용도도 높다. 

사진 블랙야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