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키즈, 아이 옷에 키스 해링 팝아트가?! [kdf H&M]
상태바
H&M 키즈, 아이 옷에 키스 해링 팝아트가?! [kdf H&M]
  • 이수빈
  • 승인 2022.12.2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아트의 전설, 키스 해링의 스트리트 아트가 아동복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미국 팝아트의 전설, 키스 해링(Keith Haring)의 아이코닉 한 디자인을 사용한 유·아동 컬렉션을 선보인다. 키스 해링만의 독특한 스트리트 아트가 스트리트 패션으로 재탄생 한 이번 컬렉션은 아동을 위한 후디, 릴랙스 데님, 티셔츠 등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키스 해링은 유머, 상징, 사회적 메시지를 통합한 자신만의 독특한 시각적 언어를 만들어 내었으며, 그의 작품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다. 

즉흥적이면서도 기존 관습에 대한 도전으로 유명한 그의 아트가 이번에는 키즈 패션으로 변신하여 아이들에게 창의적인 영감을 준다.

키스 해링의 예술은 세련된 미술 애호가부터 어린이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으며 팝아트 발전에 중요한 단계로 여겨진다. 해링은 1990년 2월, 31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나기 전에 키스 해링 재단을 설립하고 어린이 프로그램에 자금과 이미지를 전달하기도 하였다. 그의 명성은 예술에 대한 해링의 관점을 결코 바꾸지 않았으며 그의 작품은 마지막까지 매력적인 순수함을 보여주었다.

키스 헤링 컬렉션은 12월 말부터 H&M 키즈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SSG닷컴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H&M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