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2023년 정기 임원인사 [KDF LF]
상태바
LF 트라이씨클, 2023년 정기 임원인사 [KDF LF]
  • 이수빈
  • 승인 2022.12.19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플랫폼개발본부장 문찬욱 이사 상무로 승진, 하프클럽2사업부 김상욱 부장 이사 승진
시스템∙인프라 안정화 및 소싱 체계 효율성 강화 목적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이 이커머스 비즈니스 강화를 방점에 둔 2023 년 정기 임원인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좌. LF 트라이씨클 문찬욱 상무/                                                                    우. 김상욱 이사
좌. LF 트라이씨클 문찬욱 상무/ 우. 김상욱 이사

이번 인사로 데이터플랫폼개발본부장을 역임하던 문찬욱 이사가 상무로 승진했고, 하프클럽2사업부장인 김상욱 부장이 이사로 승진 임명됐다.

브랜드 패션 아울렛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 등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신규 브랜드 발굴에도 앞장서고 있는 LF 트라이씨클은 변화하는 이커머스 비즈니스 환경에 대비하고자 이번 인사를 결정했다.

LF 트라이씨클은 이에 따라 시스템∙인프라 안정화 및 소싱 체계 효율성 강화를 통해 중장기 사업 전략을 효과적으로 운영해 나갈 방침이다.

LF 트라이씨클은 글로벌 경기 침체 장기화, 산업 생태계의 급변 등 불확실성이 높아진 경영 환경 속에서도 지난달 하프클럽 누적 1천만 회원 수를 달성하는 등 성장을 이어온 저력을 바탕으로 안정적 사업 운영 및 확장을 위한 기반을 강화할 예정이다.

사진 LF 트라이씨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