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집에서 뜨끄~은 한 'PIZZA' 한판 어때? [KDF pizza]
상태바
연말, 집에서 뜨끄~은 한 'PIZZA' 한판 어때? [KDF pizza]
  • 이수빈
  • 승인 2022.12.20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크랩&립 하우스’ 피자 판매
피자헛, 신메뉴 토핑킹 & 새콤달콤 고구마 출시

연말, 가족, 지인들을 집을 불렀는데 뭐 먹지? 싶을때 만만한 배달음식으로 나눔하기 좋은 피자. 연말 특수를 위해 피자브랜드에서 속속 신메뉴를 출시했다.

도미노피자 눈꽃 축제형상화한 ‘크랩&립 하우스’ 피자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피자 한 판에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하프 앤 하프(Half & Half) 피자 ‘크랩&립 하우스’를 출시했다.

‘크랩&립 하우스 피자’는 눈꽃 축제를 형상화한 스노우 크랩(붉은 대게 다리살)과 불꽃 축제를 형상화한 립 스테이크를 활용해 글로벌 축제의 맛을 한판에 담은 하프 앤 하프 피자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온라인 회원들을 대상으로 크랩&립 하우스 피자 주문 시 배달, 포장 모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사이드디시 반값과 중복할 수 있다. 

20일부터 25일까지 크랩&립 하우스 피자 구매 시 사이드디시 + 코카-콜라를 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늘부터 22일까지는 관자 씨푸드 로제 파스타와 코카-콜라를, 23일부터 25일까지는 웨스턴 핫 윙과 코카-콜라를 900원에 제공한다. 

피자헛, 프리미엄 미트 토핑 360g 듬뿍 올린 ‘토핑킹’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프리미엄 피자 ‘토핑킹’을 리뉴얼 출시하고 겨울 시즌 메뉴인 ‘새콤달콤 고구마’를 선보인다. 

고객들의 뜨거운 재출시 요청으로 리뉴얼 된 ‘토핑킹’은 이탈리안 미트, 비프, 포크 등의 프리미엄 미트(200g)와 베이컨, 소시지, 페페로니가 올라가 총 360g의 풍성한 미트 토핑을 자랑한다. 스모키 허니 머스타드소스가 더해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선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아 연말 모임에 제격이다. 

‘새콤달콤 고구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달콤한 고구마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겨울 한정 출시됐다. 폭신폭신한 식감과 씹을수록 느껴지는 고소한 풍미가 특징인 ‘마니아 피자’와 극강의 바삭함을 자랑하는 ‘메가크런치’ 2가지 중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 

사진 각 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