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피자, '굿바이 2022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실시 [kdf pizza]
상태바
우주인피자, '굿바이 2022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실시 [kdf pizza]
  • 이수빈
  • 승인 2022.12.14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물가, 한파 등으로 홈파티 트렌드 지속 전망…홈파티족 겨냥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화덕피자 최대 28% 할인부터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홈파티 세트’까지 선봬

냉동 화덕피자 전문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인기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굿바이 2022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 행진과 겨울 한파 영향으로 올 연말에도 외식 대신 집에서 연말 모임을 즐기려는 문화가 지속될 전망이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후 처음 맞이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인 만큼 집에서 가볍게 한 해를 마무리하려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인피자는 홈파티를 계획 중인 집콕족을 겨냥해 냉동 화덕피자와 스테이크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이는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주인피자의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르게리따, 허니 고르곤졸라, 허니 갈릭 페퍼로니, 멜팅 치즈, 청양 페퍼로니 등 총 6가지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홈파티 세트’도 특별 구성해 판매한다. 8종의 화덕피자 중 취향에 맞게 5가지를 골라 담는 ‘풍성한 홈파티 세트’부터 베스트셀러 3종으로 구성된 ‘베스트 홈파티 3종 세트’와 ‘스페셜 홈파티 3종 세트’까지 다양하게 마련했다. 

최대 20% 할인이 적용돼 합리적인 가격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티본, 엘본, 토마호크 등 3가지 스테이크 중 취향에 맞게 하나를 골라 담는 ‘홈파티 풀 세트’도 연말 한정 30% 할인가로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우주인피자는 자사몰 기준 올해 인기 제품 Top3를 공개했다. 1위인 ‘파이브치즈’는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외에 4가지 치즈가 더해진 깊고 진한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고르곤졸라에 달콤한 꿀이 어우러진 ‘허니 고르곤졸라’, 짭짤한 페퍼로니에 달콤한 꿀을 더한 ‘허니 갈릭 페퍼로니’는 단짠의 맛으로 높은 호응을 얻으며 나란히 2, 3위에 올랐다. 

사진 우주인피자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