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알로봇, 입학선물 책가방·아우터 선보여
상태바
블루독·알로봇, 입학선물 책가방·아우터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2.12.26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양네트웍스 키즈 브랜드 블루독과 알로봇이 연말을 맞아 책가방·아우터 선물을 선보인다.

블루독은 다양해진 그래픽과 수납공간, 내구성이 강조된 책가방을 출시했다. 여아의 경우 블링블링한 글리터와 펄 진주 참이 돋보이는 ‘글리터 책가방’, ‘진주펄 책가방’이 대표적이다. 남아의 경우 튼튼한 3D 쉐입의 ‘하드쉐입 책가방’과 야광 프린트로 트랜디한 느낌을 더한 ‘야광우주 책가방’이 있다.

알로봇은 넉넉한 수납공간의 멀티포켓을 활용한 ‘R큐비 스쿨백’, ‘R프레피 스쿨백’이 대표적이다. 볼륨 에어매쉬 소재, 워터프루프, U자형 어깨 끈, 3M 재귀반사 소재를 사용해 충격 흡수 및 활동 시 안전성과 편리성을 강화했다.

블루독과 알로봇은 ▲신세계 경기 ▲롯데 창원 ▲신세계 센텀시티 ▲신세계 강남백화점에 책가방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블루독은 책가방 세트 구매 시 3만원 할인을, 알로봇에서는 책가방, 신주머니 구매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블루독과 알로봇은 활동성과 보온성은 물론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충전재를 적용한 ‘RDS 더플다운점퍼’와 ‘RDS 멀티구스다운’을 선보인다. 알로봇의 ‘아가일넥워머세트’, ‘RRBT 넥워머세트’, ‘로비마스 넥워머세트’은 따뜻함과 스타일을 모두 챙길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신학기 입학 선물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백화점 팝업스토어 외에도 책가방 크루 및 SNS 이벤트까지 다양한 책가방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서양네트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