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가성비 집중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최대 1만1천원 쿠폰 제공
상태바
미트박스, 가성비 집중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최대 1만1천원 쿠폰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3.01.05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트박스가 설 명절을 맞아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자체 브랜드(PB) ‘당당한컷’의 미국산 블랙앵거스(CAB) LA갈비 선물세트, ‘당당한우’의 1+ 등급 한우 및 꼬리반골, 우족 선물세트 등이 있다. 2만원대부터 15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당당한컷 미국산 블랙앵거스 LA갈비 선물세트는 CAB 인증을 받은 소고기의 갈비뼈 중 6번, 7번, 8번 꽃갈비만으로 구성했다. CAB(Certified Angus Beef)는 미국 앵거스비프 협회에서 주관하는 상위 10% 프리미엄 소고기 인증 프로그램이다.

일부 상품에 대해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맞춰 배송하는 ‘배송일 지정’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 전원에게 최대 1만 1000원의 설 선물세트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미트박스 하나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만원 캐시백 등을 받을 수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PB브랜드 ‘당당’ 시리즈 제품들을 중심으로 가성비에 집중해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미트박스는 축산물 생산자와 식당, 정육점이 직접 거래하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이다.

사진=미트박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