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저당 고단백 건강 스낵 라인업 확대
상태바
CU, 저당 고단백 건강 스낵 라인업 확대
  • 박성재
  • 승인 2023.04.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U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건강 스낵 시리즈인 ‘Get balanced’의 라인업을 확대한다. 

Get balanced는 간식을 고를 때에도 영양성분과 주원료를 고려하는 고객들이 늘어난 데 맞춰 기획한 상품이다. 당류는 낮추고 단백질 함량을 늘린 기능성 강조 라인과 두부, 병아리콩 등 식재료로 만든 원물 강조 라인으로 출시된다.

프로틴 칩 2종(양파맛, 치즈맛)은 출시 약 6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50만개를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출시 첫 달보다 2.7배나 더 판매됐다. Get balanced가 꾸준한 수요를 보이자 CU는 오는 6일 감자, 두부, 병아리콩 등을 활용해 만든 건강 스낵 4종을 추가하여 한층 다양한 라인업으로 헬시플레저족 잡기에 나선다.

베이크드 감자칩 트러플, 페퍼솔트 2종은 감자 분말로 만든 반죽을 오븐에 구워냈다. 밀가루 함량이 전체의 0.1% 미만이며,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프락토올리고당을 활용해 단맛을 냈다.

야채두부칩은 국내산 콩으로 만든 두부에 당근, 피망, 대파 등 각종 야채를 첨가한 상품으로 한 봉지당 단백질이 7g 들어있다. 병아리콩칩은 알리오올리오맛 시즈닝으로 맛을 낸 상품이다. 한 봉지에 단백질이 6g 함유됐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건강 스낵 시리즈에 대한 고객 반응이 긍정적인 것을 고려해 보다 익숙한 식재료를 활용한 상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말했다.

사진 BGF리테일

박성재 인턴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