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청초한 얼굴을 감싸는 풍성한 헤어비결! 
상태바
한소희, 청초한 얼굴을 감싸는 풍성한 헤어비결! 
  • 이수빈
  • 승인 2023.04.14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파리, 한소희와 함께 한 신제품 ‘히알루로닉 애시드 워터 플럼프’ 화보 공개

한소희의 아름다운 미모와 얼굴을 감싼 풍성한 브루넷 헤어, 독보적인 아우라가 담긴 역대급 화보가 공개됐다.

헤어 브랜드 로레알파리는 브랜드 뮤즈인 한소희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소희는 청초한 미모와 그녀만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보는 순간 빠져드는 눈빛과 존재감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트레이드 마크인 풍성하면서도 산뜻하게 빛나는 산소 같은 머릿결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소희의 영롱하게 빛나는 머릿결은 로레알파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히알루로닉 애시드 워터 플럼프’ 라인으로 완성됐다. 

‘히알루로닉 애시드 워터 플럼프’ 라인은 히알루론산 수분케어로 산뜻한 두피와 산소처럼 가볍게 찰랑이는 머릿결을 완성시켜주는 제품이다. 스킨케어에 쓰이는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보습 성분을 함유한 ‘히알루론산 두피 샴푸, 컨디셔닝 헤어팩, 8초 세럼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부드럽고 은은한 플로럴 프래그런스로 오랫동안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한다. 

로레알파리 신제품 ‘히알루로닉 애시드 워터 플럼프’는 네이버 공식몰 단독 런칭 기념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로레알파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