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5월 가정의 달 맞아 선물 큐레이션 행사 진행
상태바
LF몰, 5월 가정의 달 맞아 선물 큐레이션 행사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3.04.24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들의 선택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선물 큐레이션 ‘Gift Festival(선물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은 1일 근로자의 날,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15일 스승의날과 성년의날(5/15), 21일 부부의날 등 기념일이 연달아 있는 선물 성수기 시즌이다. 

LF몰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가정의 달 선물 시즌(2022년 4월 25일~5월 15일) LF몰 내 매출 1위 아이템은 ‘닥스 여성 스카프세트 플리츠 티셔츠’인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50위 내 가장 많이 랭크된 브랜드는 ‘닥스’로 전체의 절반 이상을 차지했다. 1위를 차지한 여성 의류 외에도 가죽 반지갑, 여름 경량 점퍼, 퀼팅 가죽 숄더백 등 지갑, 가방, 남성 의류 등이 5월 가정의 달 시즌 LF몰 내에서 고객들의 수요가 높았다. 실제로 닥스 잡화(벨트, 지갑, 가방 등) 카테고리의 경우 1년 중 5월 매출 비중이 1월 설 선물 시즌 다음으로 높다. 

이에 LF몰은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품목 위주로 ▲받는 사람에 따른 대상별(부모님, 아이, 연인, 나) ▲가격대별 ▲카테고리별 맞춤 선물을 총 20여개 기획전으로 세분화해 추천한다. 카테고리별 맞춤 선물의 경우 패션잡화, 스킨케어, 가전, 키친웨어, 홈데코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이르는 품목들을 총망라했다. 

 

골프용품, 반지갑, 벨트, 니치향수 등을 엄선한 계절에 어울리는 향수 추천, 센스 있는 골프 선물 등 패션잡화, 뷰티 브랜드 전용 기획전도 운영한다. 닥스골프, 아떼 바네사브루노, 질 바이 질 스튜어트, 핏플랍, 콜한, 아떼 뷰티, 불리, 조보이 등 주요 브랜드의 상품들을 엄선했다. 

LF몰의 ‘Gift Festival’ 행사는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LF몰 검색 창에 ‘선물축제’ 키워드를 검색하면 행사 상품들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으며, 대상 상품은 추가 5% 할인쿠폰, 무료교환(배송비 왕복 무료) 쿠폰 2장 등의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마일리지 선물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일 최소 3000 마일리지부터 최대 2만 마일리지까지 지급한다. 

LF몰은 간편한 ‘선물하기’를 위한 서비스도 마련하고 있다. 행사 내 대부분의 상품은 ‘선물포장’ 옵션을 선택하면 ▲선물 포장재 동봉 ▲선물 포장 중 선택 가능하며 포장재 동봉 선택 시 고객이 직접 포장 가능한 포장 패키지(박스+리본+쇼핑백)가 무료로 제공된다.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휴대폰 번호만 알면 문자 또는 카카오톡으로 선물과 메시지를 간편하게 보낼 수 있다. LF몰에서 21년 5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선물하기’는 현재 누적 이용 고객이 2만여 명을 돌파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