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어린이날 맞아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영어교육은 덤"
상태바
롯데웰푸드, 어린이날 맞아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영어교육은 덤"
  • 박주범
  • 승인 2023.04.24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잉글리시에그 전국 70여개 센터에서 ‘에그하우스 만들기’ 체험 수업이 4월 한 달간 진행 중이다. 잉글리시에그 청량리전농센터에서 아이들이 롯데웰푸드 과자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과자집을 만들고 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은 아이들이 과자집을 꾸미면서 영어 표현까지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다. 온라인 한정 판매하며, 꼬깔콘, 롯샌, 웨하스, 가나, 핵짱셔요 등 롯데웰푸드 10종을 담았다.

냠냠연구소는 롯데웰푸드와 롯데중앙연구소가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수상한 아이디어를 구체화한 사업 아이템이다. 매번 색다른 테마별 콘텐츠에 맞게 놀이 과자 키트를 제공하여 어린이들이 나만의 DIY 간식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이달 한 달간 잉글리시에그 전국 70여 개 센터에서 '에그하우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 과자 키트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롯데웰푸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