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독자 제면기술 적용한 '메밀 막국수' 출시
상태바
CJ제일제당, 독자 제면기술 적용한 '메밀 막국수'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06.04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막국수 신제품을 출시하고 여름 계절면 시장 선점에 나섰다.새로 선보인 '고소한 들기름막국수', '시원한 동치미비빔막국수'는 삶은 면에 소스, 김, 고명 등만 얹으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강원도 전문점 수준의 막국수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다. 

CJ제일제당의 독자적인 제면기술을 토대로 면에 메밀 겉껍질을 통째로 갈아 볶은 메밀가루를 넣어 고소하고 향긋한 풍미를 더하고 메밀 고유의 자연스러운 색감을 살렸다. 

고소한 들기름막국수는 고운 김가루 분말과 참깨, 간장소스로 감칠맛을 높였고, 시원한 동치미비빔막국수는 다진 야채와 황태, 참기름을 사용한 비법 양념장에 15일간 숙성한 동치미 육수로 개운한 맛을 구현했다.

국내 막국수 간편식 시장은 2020년을 시작으로 매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지난해 기준 약 50억원 규모로 커졌다. 기존 여름면 시장은 주로 냉면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나, 매콤한 맛의 쫄면과 고소한 맛의 메밀면, 막국수 등이 점차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여름 막국수 시장도 선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제품은 이마트와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공식몰인 CJ더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CJ제일제당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기획전도 마련했다. 6월 20일까지 CJ더마켓에서 진행되는 기획전에서는 막국수 신제품을 비롯해 동치미 물냉면, 함흥 비빔냉면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여름면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CJ제일제당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