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름 해외여행으로 베트남·일본·유럽 인기...전체 57% 차지"
상태바
하나투어 "여름 해외여행으로 베트남·일본·유럽 인기...전체 57% 차지"
  • 박주범
  • 승인 2023.06.1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몽골 테렐지 국립공원
몽골 테렐지 국립공원

하나투어는 올 여름 해외여행은 일본, 베트남뿐만 아니라 유럽, 중국 등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7월 말 출발하는 수요가 집중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하나투어가 7월과 8월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현황을 분석한 결과, 베트남이 19.9%의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러 일본(18.2%), 유럽(17.6%)이 이었으며, 중국은 13.3%를 차지했다.

상품 특징으로는 4인 이상의 일행만을 위한 단독 패키지여행 ‘우리끼리’ 등 소그룹 단체여행 예약이 증가하고 각 분야 전문가가 동행하는 테마여행도 각광받고 있다. 

‘알래스카 전세기 6일’은 4회(7/24, 7/28, 8/1, 8/5)만 한정 운영하며, 4대 빙하를 볼 수 있다. ‘몽골/테렐지 4일’은 세계 3대 별 관측지인 테렐지 국립공원의 게르 캠프에서 별 감상, 올레길 트래킹, 승마체험 등 몽골의 문화와 자연을 직접 경험한다. ‘나트랑/달랏 5일’은 해안 도시 나트랑과 미식 여행지로 인기 있는 달랏 일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예년과 다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이색적인 여행 상품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사진=하나투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