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앙중크루' 1기 모집
상태바
중앙그룹, 대학생 서포터즈 '앙중크루' 1기 모집
  • 김상록
  • 승인 2023.06.2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그룹이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다음달 2일까지 '앙중크루 1기'를 모집한다.

'앙중크루'는 '앙증맞은 중앙 크루'라는 의미로, 중앙그룹이 콘텐트 시장의 미래 주역인 '젠Z(Generation Z, Z세대)'와의 접점을 넓혀 나가고자 준비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발하는 앙중크루 1기는 7월부터 9월까지 약 3개월간 중앙그룹 대표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예정이다. 

이 기간 동안 앙중크루는 ▷주요 사업장 방문 ▷실무진 특강(언론, 방송, 영화 등 콘텐트 부문) ▷미디어데이 참가 ▷콘텐트 제작 등 여러 활동과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를 비롯해 ‘더중앙플러스’, ‘폴인’, ‘티빙’ 등의 구독 서비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3개월간의 활동을 끝까지 수료한 이들에게는 공식 수료증을 수여한다. 수료증을 받은 학생들 중 기본 요건에 결격이 없는 경우, 향후 중앙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중앙그룹 관계자는 "앙중크루는 K-콘텐트를 이끌어갈 미래 주역인 젠Z와 소통하려는 노력 중 하나"라며 "급변하는 국내외 콘텐트 산업에 관심을 갖고, K-콘텐트를 선도하는 중앙그룹의 다양한 콘텐트를 널리 알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