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그린 트랜스포매이션' 가치 담아 블로그 리뉴얼
상태바
GS칼텍스, '그린 트랜스포매이션' 가치 담아 블로그 리뉴얼
  • 박주범
  • 승인 2023.06.21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칼텍스 미디어허브
GS칼텍스 미디어허브

GS칼텍스는 21일 미래 환경변화에 대응하고자 그린 트랜스포매이션(Green Transformation) 가치를 담아 기업 블로그 미디어 허브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그린 트랜스포매이션은 GS칼텍스가 탄소를 감축하고 저탄소 신사업을 발굴해 자원효율화 및 탄소저감 순환경제 구현에 주도적 역할을 하고자 추진 중인 활동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Green Transformation 추진 △사용자 편의성 △회사 플랫폼들과의 연계성 등을 중점적으로 강화했다.

우선 미디어허브 메인 화면에 ESG 섹션과 Future 섹션 하단 GX(Green Transformation) 카테고리를 신규 배치하여 GS칼텍스의 탄소 감축 노력과 저탄소 신사업 콘텐츠들의 접근성을 대폭 강화했다.

오디오 콘텐츠 소비 증가 트렌드에 맞춰 자동 음성 변환해 읽어주는 ‘텍스트 음성변환(Text-to-Speech)’ 서비스도 도입했다.

GS칼텍스가 운영 중인 관련 사이트들의 정보 검색 기능을 도입했다. 홈페이지와 KIXX 사이트, Kixx(킥스) 윤활유 사이트 등을 연계해 각 사이트를 방문하지 않아도 정보를 찾을 수 있다.

GS칼텍스 관계자는 “이번 미디어허브 리뉴얼은 고객들이 기업 블로그를 통해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진행했다”고 말했다.

내달 2일까지 미디어허브를 보고 가장 기억에 남는 콘텐츠 제목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여 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사진=GS칼텍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