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SBG 손정의 회장, 등번호 68번 달고 생애 첫 시구..."땅볼 아쉬워" [KDF World]
상태바
日 SBG 손정의 회장, 등번호 68번 달고 생애 첫 시구..."땅볼 아쉬워" [KDF World]
  • 이태문
  • 승인 2023.06.27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정의(孫正義·일본명 손 마사요시) 소프트뱅크그룹(SBG) 회장이 생애 첫 시구식을 멋지게 소화했다.

일본 언론에 따르면 손정의 회장은 26일 도쿄돔에서 열린 '다카의 제전 2023 in 도쿄돔'에서 등번호 68번 유니폼을 입고 등장해 큰 환호를 받았다.

손정의 회장이 구단주를 맡고 있는 일본 프로야구(NPB) 소프트뱅크 호크스 팀의 올해 테마 '이기자! 에메랄드'에 맞춰 구단 감독과 선수들은 모두 에메랄드 그린색 유니폼을 착용했다.

이날 마운드에 오른 손 회장은 '골프 생애 베스트 스코아'를 뜻하는 68번 유니폼을 선보였으며, 힘차게 던진 볼은 원바운드 투구로 포수의 글러브에 빨려들어갔다.

손정의 회장은 "땅볼이라 아쉽다. 이렇게 많은 팬들 앞에서 명예로운 시구식을 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고 각별하다. 여러분들의 시선을 한몸에 받아 긴장됐지만 멋진 기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3년 만에 리그 우승을 노리고 있는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현재 퍼스픽 리그 수위를 지키고 있다.

글 = 이태문 도쿄특파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