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글로벌 BCAA 브랜드 '엑스텐드' 국내 출시
상태바
동아제약, 글로벌 BCAA 브랜드 '엑스텐드' 국내 출시
  • 박성재
  • 승인 2023.07.2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뉴트라볼트와 국내에 엑스텐드(XTEND)를 공식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엑스텐드는 세계적으로 연간 18억 그램 이상 팔리는 독보적 BCAA(Branched Chain Amino Acid) 브랜드다.

BCAA는 필수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의 3종의 조합을 말한다. 뉴트라볼트의 엑스텐드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통해 BCAA 성분의 최적 비율인 2:1:1로 제품을 구성했다.

동아제약은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신상 WEEK를 통해 한국 전용(50회분)으로 제작된 포도, 망고, 오렌지 3가지 맛의 엑스텐드를 런칭할 계획이다. 

홍보를 위해 엠버서더로 핏블리, 줄리엔강, 제이제이살롱드핏 3인을 선정했으며 25일 핏블리, 27일 줄리엔강&제이제이살롱드핏이 네이버 라이브쇼핑에 출연한다. 네이버 라이브쇼핑에서는 10% 쿠폰∙리뷰적립금 할인 적용을 통해 최대 49% 할인된 금액으로 엑스텐드를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앞으로 엠버서더 3인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사진 동아제약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