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새 보이그룹 론칭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오늘 밤 10시 첫 공개
상태바
JYP 새 보이그룹 론칭 '니지 프로젝트' 시즌 2, 오늘 밤 10시 첫 공개
  • 한국면세뉴스
  • 승인 2023.07.21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가 새 보이그룹을 론칭하는 '니지 프로젝트'(Nizi Project) 시즌2 첫 회를 21일 공개한다.

'니지 프로젝트' 시즌2는 이날 오후 10시 JYP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영된다. 일본은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후루'(Hulu)에서 첫 선을 보인다.

JYP는 정식 방영에 앞서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영상 '[Nizi Project Season 2] Part 1 #1 Highlights'를 게재했다.

JYP 수장 박진영은 "오랜만이다. 제가 돌아왔다"며 인사를 건넸다.

이어 "그 자신감이 당신을 합격시킨다", "스타성이 넘친다" 등 참가자를 응원하는 한편 "춤을 잘 추는 것처럼 보이지는 않는다. 기본이 안 되어 있다"는 심사평으로 긴장감을 자아냈다.

'니지 프로젝트' 시즌 2에 도전장을 내민 JYP 연습생들도 차례로 등장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번 오디션은 일본 나고야, 후쿠오카, 히로시마, 삿포로, 오키나와, 도쿄, 센다이, 고베, 미국 뉴욕, 로스앤젤레스, 서울까지 총 11개 도시에서 진행됐고 1만여 명의 지원자가 응모했다. 댄스, 보컬, 스타성은 물론 음악성까지 겸비한 보이그룹을 만들기 위해 작사·작곡 부문을 새로 추가했고, 폭넓은 인재들을 확보했다는 후문이다.

JYP는 2019년 2월 일본 최대 음반사 소니뮤직과 업무 협약식을 기점으로 오디션 프로젝트 '니지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해당 프로젝트로 탄생한 걸그룹 니쥬(NiziU)는 일본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니지 프로젝트'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국면세뉴스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