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타사키와 함께 단아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상태바
신세경, 타사키와 함께 단아한 미모 돋보이는 화보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7.25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신세경이 단아한 미모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타사키와의 화보 촬영에 나섰다. 

매거진 '엘르 코리아'에 공개된 화보는 적막만이 감도는 메마른 대지 위에 타사키 데인저 컬렉션을 착용한 신세경의 단아하면서도 때로는 야성미가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신세경은 메마른 대지 위에서 거친 질감의 모래 위에서, 어스름한 새벽녘을 배경으로 한 물속에서 더욱 강렬하고 매혹적인 에너지를 표현하며 타사키와 시너지 효과를 표현했다. 

신세경은 타사키를 대표하는 컬렉션 중 하나인 ‘데인저 컬렉션’을 착용했다. 날렵한 가시와 송곳니 디테일로 위험한 생명체에 숨겨진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한 데인저 컬렉션은 타사키의 시그니처인 진주와 독보적 디자인이 잘 드러난다.

이번 시즌에는 ‘데인저 호른’ 과 ‘데인저 팡’ 시리즈에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화보를 완성했다.  

호른의 양끝 부분을 서로 마주하게끔 변주한 디자인으로 진주를 관통하는 뿔 모양이 강렬한 에너지를 전하는 ‘데인저 호른 플러스’ 시리즈와 뿔 디테일에 다이아몬드 파베 세팅을 더한 ‘데인저 호른 다이아몬드 파베’, 뿔 모티프가 둥글고 매끄러운 진주를 감싸고 있는 형태의 ‘데인저 호른 노벨’ 시리즈를 새롭게 만날 수 있다.  

날카로운 송곳니에서 영감을 받은 ‘데인저 팡’ 컬렉션은 날렵한 송곳니가 둥근 진주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실루엣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드와 다이아몬드 파베로 송곳니를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과감한 아름다움으로 다른 타사키 아이템과 믹스 매치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보다 다채로워진 타사키 데인저 컬렉션과 함께 강렬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한 배우 신세경의 화보와 영상은 '엘르 코리아' 8월호와 엘르 웹사이트, 엘르 SNS, 타사키 SNS, 타사키 유튜브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엘르 코리아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