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트립홀릭’ 양질의 리뷰 생태계 조성
상태바
여기어때, ‘트립홀릭’ 양질의 리뷰 생태계 조성
  • 박성재
  • 승인 2023.08.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는 여행자 커뮤니티 ‘트립홀릭’을 통해 건강한 리뷰 생태계 조성에 드라이브를 건다고 14일 밝혔다.

트립홀릭은 여기어때 앱을 통해 직접 경험한 숙박 후기를 공유하는 상위 0.1%의 슈퍼 리뷰어(Super Reviewer) 커뮤니티다. 

여기어때는 지난 12일 트립홀릭 시즌3 VIP 웰컴파티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했다.
여기어때는 지난 12일 트립홀릭 시즌3 VIP 웰컴파티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했다.

현재까지 참여한 인원만 약 1500명에 이른다. 지난해 5월, 커뮤니티 첫 오픈 후 열띤 인기와 높은 지원율에 힘입어 올해 시즌3는 800명까지 인원을 확대한 바 있다. 

여행에 관심∙경험이 많은 트립홀릭은 ‘고퀄리뷰’를 누적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고퀄리뷰는 여기어때 이용자가 남긴 고품질 리뷰의 줄임말로 사진 3장 이상, 글자수 200자 이상의 내용을 포함한다.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사전에 고려해야 하는 부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트립홀릭 3기는 연말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하며 특별한 혜택을 받는다. 매월 국내, 해외 숙소에 쓸 수 있는 VIP 할인 쿠폰과 트립홀릭 전용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 해외 에디터 프로그램, VIP 웰컴파티 등의 기회도 있다. 

사진 여기어때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