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온라인 몰 오픈
상태바
더네이쳐홀딩스, ‘브롬톤 런던’ 온라인 몰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8.17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7월 론칭한 ‘브롬톤 런던’의 공식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롬톤 런던’ 23 F/W 캠페인을 통해 더네이쳐홀딩스의 ‘브롬톤 런던’ 제품을 착용한 영국 런던 ‘브롬톤’ 직원들의 모습.

브롬톤 런던은 45년 전통의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BROMPTON)’을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의류와 용품으로 재탄생시킨 브랜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7월 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신관에 브롬톤 런던의 국내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 바 있다.

브롬톤 런던 몰은 자전거를 이용해 출퇴근하는 직장인들, 이른바 ‘자출족’을 위한 ‘커뮤터(Commuter) 라인’과 일상에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 무드의 ‘라이프스타일’ 등 총 2가지 스타일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몰 오픈과 함께 더네이쳐홀딩스는 ‘브롬톤 런던’의 제품뿐 아니라 브랜드 헤리티지도 경험할 수 있는 23 가을·겨울 캠페인도 전개한다. 영국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브롬톤의 최고경영자인 윌 버틀러 아담스 회장이 캠페인에 동참해 의미를 더했다.

브롬톤의 최고경영자인 윌 버틀러 아담스 회장

캠페인은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브롬톤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브롬톤 런던’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브롬톤 피플과 런던 시티 등 두 가지 콘셉트로 구성했다.

브롬톤 피플은 브롬톤의 본 고장인 영국 런던에서 브롬톤 런던의 옷을 입고 있는 브롬톤 직원들의 클래식한 감성과 모습을 담아냈다. 런던 시티는 브롬톤과 함께 런던 도시를 거니는 사람들과 도시 자체의 분위기를 콘셉트로 구성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브롬톤 런던몰 론칭을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널에서 의류 1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윌 버틀러 아담스’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브롬톤의 수장인 윌 버틀러 아담스 회장이 캠페인 촬영 시 착용한 의상으로 진행, 해당 기획전에서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적립금(2%)의 2배를 지급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오는 22일 신세계백화점 대전점에 ‘브롬톤 런던’ 2호점 문을 열 예정으로, 31일에는 더현대 서울점에 3호점을 오픈할 계획이다.

사진 더네이쳐홀딩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