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데일리 웨어로 편하게 입을 르꼬끄 테니스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문가영, 데일리 웨어로 편하게 입을 르꼬끄 테니스 컬렉션 선보여 
  • 이수빈
  • 승인 2023.08.18 10:3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꼬끄 스포르티브가 문가영과 함께한 새로운 테니스 화보를 공개했다. 건강하고 즐거운 테니스 문화를 위한 ‘THE WAY WE PLAY’ 캠페인의 일환으로 선보인 이번 화보는 코트 위를 벗어난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테니스는 물론 데일리 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르꼬끄의 테니스 아웃핏을 공개한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간절기에 툭 걸치기 좋은 쉐브론 메쉬 재킷과 쉐브론 메쉬 아노락 재킷은 생활 방수와 발수가 가능한 바람막이 소재를 사용, 메쉬 안감으로 통기성도 좋아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르꼬끄의 아카이브 중 하나인 쉐브론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산뜻한 컬러블록 디자인이 시선을 끈다. 문가영처럼 테니스 스커트와 매치해 테니스 퍼포먼스룩을 연출하거나 데님 팬츠와 함께 쿨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바람막이 소재와 마이크로 플리스 소재로 보온성을 강화한 듀스 리버시블 재킷도 출시된다. 경쾌함이 돋보이는 컬러블로킹과 로고 디테일로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 바람막이 부분, 컬러 라인과 등판의 빅로고로 포인트를 준 플리스 부분까지 리버시블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다. 

울 혼방의 고급스러운 텍스처에 패딩 충전재를 더한 바시티 재킷은 어깨와 소매의 스트라이프 디테일과 가슴 및 등판 부분의 자수 그래픽이 매력적이며 르꼬끄만의 프렌치 감성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듀스 리버시블 자켓과 바시티 재킷은 8, 9월에 걸쳐 출시될 예정이다.

생활 방수와 방풍이 가능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빅로고 피스테는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테니스 플레이는 물론 운동과 아웃도어 활동시 착용하기 좋다.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자유로운 핏 조절이 가능하고,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라 편하게 매치해 데일리웨어로 활용하기 좋다. 

르꼬끄와 문가영이 함께한 새로운 화보와 영상은 르꼬끄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르꼬끄스포르티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3-09-04 01:21:29
연기예술인 문가영씨! 문가영씨는 연기부터 광고까지, 요즘 한창 뜨는 대세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더군요. 원로 연기자 소리를 들을때까지, 연기예술인으로서,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건전한 사생활을 유지하시고, 연기예술의 투철한 사명의식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