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년 청년 공유, 디커버리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 컬렉션 공개
상태바
만년 청년 공유, 디커버리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 컬렉션 공개
  • 이수빈
  • 승인 2023.08.28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F가 전개하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공유와 함께한 23FW 시즌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 화보를 통해 가을 신상 컬렉션을 공개했다.

공유는 세월을 비껴간 미모로 디스커버리 화보에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아웃도어 무드에 어울리는 바람막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디스커버리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포터 재킷 컬렉션’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렸다. 

공유와 함께 한 이번 디스커버리 23 가을·겨울 시즌 가을 컬렉션의 메인 상품은 투습 및 방풍 기능이 탁월한 고기능성 바람막이 재킷 라인업으로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베르텍스 3L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남성 재킷은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하드쉘 소재와 방수 지퍼 부자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는 물론 방풍 투습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후드 스토퍼와 밑단 스트링, 소매 히든 스냅 디테일로 신체 사이즈에 맞게 조절이 가능해 개개인에 맞는 스타일리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 부드러운 2L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베르텍스 베이직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과 컬러블럭 디자인을 적용해 트렌디한 외관을 강조한 베르텍스 컬러블럭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을 선보인다. 

두 디자인은 투습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 아웃도어 활동 시에 쾌적한 사용감을 적용한다.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프리미엄한 컬러를 적용해 캐주얼하지만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데일리 고프코어 스타일링은 물론, 야외활동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디스커버리의 가을 신상 컬렉션은 하이스트레치 남성 조거팬츠, 우븐 트레이닝복 세트 등 최근 트렌드에 부응하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인다. 23가을·겨울 시즌 신상은 디스커버리 온라인 공식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