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K-뷰티 위상 떨쳐
상태바
닥터지,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2년 연속 수상 K-뷰티 위상 떨쳐
  • 이수빈
  • 승인 2023.08.3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가 ‘2023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31일 밝혔다.

싱가포르 왓슨스 HWB 어워즈는 매년 소비자들로부터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하는 행사로 왓슨스 내 판매량 데이터와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투표 등을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를 선정하는 영향력 있는 어워즈다. 올해 어워즈에서는 닥터지를 포함해 단 두 개의 K 뷰티 브랜드가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

닥터지는 이번 어워즈에서 ▲K 뷰티 더마코스메틱 카테고리 내 베스트셀링 브랜드 ▲피지 관리&진정 스킨케어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 ▲민감성용 미네랄 선스크린 카테고리 내 베스트 K 뷰티 브랜드 등 총 3개 부문에서 트로피를 거머쥐며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근 싱가포르에서는 유효 성분이 농축된 고기능 앰플 및 손상된 피부 장벽 복구 기능이 있는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K-POP 및 한국 드라마가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한국의 패션과 뷰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닥터지는 한국의 대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현지 소비자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지는 지난 2020년에 싱가포르 왓슨스에 처음 진출해 약 3년 이상 활발한 사업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작년보다 16개 많은 총 66개의 점포에 입점했다. 1월부터 7월까지의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77.61% 상승하는 등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왓슨스 HWB 어워즈 수상 부문인 ‘피지 관리 및 진정 스킨케어’, ‘선스크린’ 카테고리에 해당되는 닥터지의 제품이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지 관리 및 진정 스킨케어 제품은 총 7개 품목으로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액티브 에센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퀵 수딩 팩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토너 ▲레드 블레미쉬 쿨 수딩 마스크 등이다. 선스크린 품목으로는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2종이 싱가포르 왓슨스 매장에 입점했다.

닥터지는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동남아시아 4개국을 포함하여 중국, 홍콩, 일본 등 주요 국가 유통 채널에 진출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