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곽현주컬렉션과 '반찬 패션쇼' 진행... 플리츠마마백 선착순 증정
상태바
이마트24, 곽현주컬렉션과 '반찬 패션쇼' 진행... 플리츠마마백 선착순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09.0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24는 디자이너와 손잡고 반찬 패션쇼를 펼쳤다고 1일 밝혔다. 패션쇼 영상은 이날 오전 1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행사는 '집밥 맛집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찬 플랫폼 슈퍼키친과 손잡고 이달부터 1500원~4000원 가격의 반찬∙요리를 판매하는 이마트24는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을 고객들에게 각인 시키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이번 반찬 패션쇼를 기획하게 됐다.

해당 영상에는 우주선이 내려 앉은 듯한 DDP 건축물과 어둠을 밝히는 조명을 런웨이 삼아 곽현주컬렉션의 의상을 착용한 모델들이 패션쇼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런웨이를 워킹하는 모델들의 손에는 이마트24가 이달부터 판매하는 슈퍼키친 반찬이 들려 있으며, 런웨이 끝에 선 모델들은 들고 있던 반찬을 시크하게 들어 보인 후 워킹을 이어간다.

김상현 이마트24 마케팅담당은 “이번 영상을 통해 ‘이마트24=집밥 맛집’을 알려 나감과 동시에 콘텐츠 맛집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파격적인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24는 영상 공개와 함께 모델들이 손에 들었던 플리츠마마백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앱을 통해 슈퍼키친 반찬 구독 서비스를 가입하고, 5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200명 한정)으로 플리츠마마 미니토드백을 선물한다. 

사진 이마트24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