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강남서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 운영... 힐링굿즈 증정
상태바
LG전자, 강남서 안마의자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 운영... 힐링굿즈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09.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3일까지 서울 강남구 카페 ‘알베르’와 레스토랑 ‘스케줄청담’에 안마의자 ‘LG 힐링미 오브제컬렉션 아르테’를 체험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힐링미 아르테는 라운지체어 가구형 안마의자다. 곡선형 외관으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곡선과 베이지, 브라운 두 가지 오브제컬러가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까지 6방향으로 움직이는 안마볼로 주무르기, 지압, 두드리기 등 손마사지와 유사한 6가지 핸드모션 입체안마를 구현했다.

서울 여의도 IFC몰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목과 어깨 위주로 주물러 주는 운전자 모드 ▲등과 엉덩이 위주로 주물러 주는 직장인 모드 등 7가지 맞춤 안마 코스를 제공한다. 무선 리모컨을 적용했으며, 안마 중에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갖췄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SNS에 힐링미 아르테를 체험하는 이미지를 업로드하면 사진으로 출력해 주거나 추첨을 통해 키링, 씨앗패키지 등 ‘힐링 굿즈’를 증정한다.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현장할인 쿠폰도 오는 19일 이후부터 지급한다.

한편 LG전자는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도 힐링미 아르테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일 평균 약 500명이 체험하면서 도심의 일상 속 작은 휴식을 누렸다.

사진 LG전자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LG전자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