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그룹, 굿디자인 어워드서 베이비본죽 'GD마크' 2개 획득
상태바
본그룹, 굿디자인 어워드서 베이비본죽 'GD마크' 2개 획득
  • 박성재
  • 승인 2023.09.14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그룹은 베이비본죽 ‘아장아장 선물세트’와 ‘본죽키즈 죽’이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 마크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정부 인증 마크(GD 마크)를 부여하는 디자인 행사다. 아장아장 선물세트, 본죽키즈 죽 2종은 시각∙정보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각각 우수 디자인에 선정됐다.

아장아장 선물세트는 생후 6개월부터 섭취할 수 있는 베이비본죽의 대표 실온이유식들과 다양한 간식 제품을 고객 취향별로 조합해 구성할 수 있는 패키지다. 포장 박스는 낱말 교육, 동물인지놀이 등 아이의 성장 기록이나 놀이로 활용 가능하며 박스를 뒤집으면 장난감 보관용으로도 재사용할 수 있다.

본죽키즈 죽은 본죽의 인기 메뉴 4종을 3세 이상의 아이가 섭취 가능한 키즈죽 간편식으로 재탄생시킨 제품이다. 각 제품의 대표 재료가 일러스트로 새겨진 포장지를 오리거나 대어보는 등의 놀이가 가능하다.

본그룹은 환경 보호를 위한 베이비본죽의 지속가능한 패키징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다. 이유식 신선도 유지를 위해 녹으면 마실 수 있는 아이스 생수를 사용하고, 스티로폼 대신 분리 배출이 가능한 보냉 박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본그룹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