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 잠실 롯데월드몰점 미니멀한 무드로 리뉴얼 오픈
상태바
COS, 잠실 롯데월드몰점 미니멀한 무드로 리뉴얼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3.09.21 2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COS)가 2014년 처음으로 오픈한 잠실 롯데월드몰점을 21일, 리뉴얼 오픈했다. 코스는 런던을 기반으로 한 패션 브랜드로, 컨템포러리 문화와 예술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코스 잠실 롯데월드몰에는 천연 소재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니멀한 요소를 사용하는 코스의 미학에 충실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넓게 구성된 공간에 차분한 톤과 깔끔한 라인의 미드센추리 모던 가구들을 배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한국 아티스트 연진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스의 재고 원단을 재활용하여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가구를 라운지 공간에 배치해 이번 리뉴얼의 의미를 더했다.

코스는 최근 상품의 소재를 비롯해 비즈니스 전반에 걸친 모든 부분에서 책임감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투명한 운영을 선언하고 실현해 나아가는 과정에 있다. 

리뉴얼한 코스 매장에서는 독창적인 디테일과 지속 가능한 방식의 소재를 재해석해 완벽한 옷장의 기초가 될 2023년 가을·겨울 여성복과 남성복 컬렉션을 판매한다. 

코스는 전반적인 소재 선택에 신중을 더하고 있으며, 이번 컬렉션의 92% 이상에서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생산된 소재를 사용했다고 밝혔다. 

사진 코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