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미원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공개
상태바
대상, 미원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3.09.2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은 미원 시즌3 ‘아빠의 일기’ 광고 캠페인 영상을 대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아빠의 일기’는 기존 제품과 신제품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미원을 아빠와 아들로 의인화해, 확대된 미원의 활용법을 재치 있게 풀어냈다. 지난 2019년 드라마 ‘동백 꽃 필 무렵’에서 아빠와 아들 필구로 시청자에게 사랑을 받았던 배우 김지석이 ‘아빠 미원’으로, 배우 김강훈이 ‘아들 미원’으로 호흡을 맞췄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기존에 주방 찬장 속에 머물며 요리할 때 감칠맛을 책임진 ‘아빠 미원’과 언제 어디서나 맛이 부족한 모든 순간 필수 아이템이 되고 싶은 ‘아들 미원’ 간의 갈등과 해결 스토리를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담아냈다. 음악은 왁스의 ‘엄마의 일기’를 아버지와 아들의 시점으로 개사했다.

광고 캠페인에 ‘아들 미원’으로 등장한 ‘미니미원’은 맛집, 편의점, 여행지 등 언제 어디서나 맛이 부족한 모든 순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0.3g으로 개별 포장한 1회 사용 제품이다. 

대상 관계자는 “미원이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진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사진 대상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대상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