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성수동에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 오픈
상태바
GS25, 성수동에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 오픈
  • 박성재
  • 승인 2023.10.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는 오는 17일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F1 경기장 콘셉트의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도어투성수는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해 있고 단순히 상품을 홍보하는 공간이 아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전달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지난해 오픈 이래 하이볼 전용 위스키 ‘라벨5’, 호주 와인 ‘원 바이 펜폴즈’, 프랑스 로제 와인 ‘무통카데 로제 마틸드’ 등 유명 주류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과 연이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주류 전문 샵으로 도약하고 있다. 

이번에는 위스키 브랜드 ‘잭 다니엘스’와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잭 다니엘스X맥라렌 팝업스토어는 업계 최초로 잭 다니엘스와 스포츠카 브랜드 맥라렌과의 시너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팝업스토어 콘셉트는 F1 경기장으로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로 디자인됐다. 또 ▲시그니처 레시피 칵테일바 ▲사전예약 칵테일 클래스 ▲포토부스 ▲바틀 각인 서비스 ▲맥라렌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잭 다니엘스 위스키와 맥라렌 한정판 콜라보 패키지도 단독 판매한다. 제품 포장에는 잭 다니엘스와 맥라렌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와 함께 잭 다니엘스X맥라렌의 공식협업 스페셜 굿즈와 잭 다니엘스의 다양한 굿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GS리테일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