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빅스마일데이’ 셀러 모집…물류보관비 50% 지원
상태바
G마켓, ‘빅스마일데이’ 셀러 모집…물류보관비 50% 지원
  • 박성재
  • 승인 2023.10.16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은 오는 29일까지 쇼핑축제 ‘11월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할 셀러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 대상 ‘파워클릭 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클릭형 광고(CPC) e머니 5만원을 제공한다. 

11월 한달 간 익일합포장 서비스인 ‘스마일배송’ 물류보관비를 50% 할인 지원한다. 행사 연속 참여 셀러에게는 11월 스마일배송 보관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셀러 대상 리워드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실적을 기준으로 신규 참여 셀러는 직전 주 대비, 연속 참여 셀러는 직전 행사 대비 성장률이 높은 20명을 선발해 G마켓, 옥션의 데일리 타임딜인 ‘슈퍼딜’과 ‘올킬’ 판매 기회를 제공한다. 

중소상공인 동반 성장을 위한 별도 코너도 운영한다. 대형 셀러에 비해 상대적으로 상품 노출이 어려운 중소상공인을 위해 빅스마일데이 내 ‘팝업스토어’를 개설한다. 빅스마일데이 참여는 G마켓, 옥션에 판매자로 등록되어 있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G마켓의 판매관리 사이트(ES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택천 G마켓 영업본부 본부장은 “신규 셀러∙중소상공인 등 참여하는 모든 셀러가 놀랄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그 어느때보다 탄탄한 지원책과 운영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G마켓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