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CKD ‘괄사 목주름크림', 출시 1년 만에 33만개 이상 판매
상태바
종근당건강 CKD ‘괄사 목주름크림', 출시 1년 만에 33만개 이상 판매
  • 김상록
  • 승인 2023.10.1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종근당건강 제공

종근당건강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씨케이개런티드)의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괄사 목주름크림'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3만 개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괄사와 목주름크림이 일체형으로 설계되어 굵은 목주름부터 미세 목주름 개선을 비롯해 피부 혈행 개선까지 도와준다. 공식몰 고객 리뷰가 누적 7000 개 이상, 리뷰 평점 4.7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주간신문CMN의 2022 대한민국 베스트 화장품, 시장경제신문의 2022 대한민국 뷰티 브랜드 대상, 2023 글로우픽 어워즈 나이트/넥크림 위너 제품 등 총 3개 기관에서 수상하는 성과를 달성했다.

종근당건강은 수상 요인으로 "특수 스틸 재질의 괄사, 저분자 콜라겐과 레티날 포뮬러의 우수한 제품력과 슬로에이징 트렌드가 맞물렸다"고 자평했다. 슬로에이징(Slow-aging)은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면서 피부 노화의 징후를 완화하는 것을 의미한다.

종근당건강 화장품 조영한 사업부장은 "목과 얼굴의 주름 관리를 위해 전용 크림, 괄사 등 다양한 도구를 구매하는 고객이 증가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관리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