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지연, 우아한 매력으로 로에베 해먹백과 함께한 화보에
상태바
배우 임지연, 우아한 매력으로 로에베 해먹백과 함께한 화보에
  • 이수빈
  • 승인 2023.10.23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7년의 역사의 로에베는 배우 임지연과 함께한 보그 코리아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로에베의 아이콘 중 하나인 해먹백을 중심으로, 배우 임지연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로에베의 해먹백은 해먹 침대에서 영감 받은 디자인으로, 지퍼를 활용해 쉐잎을 변형할 수 있고, 토트는 물론 길이 조절과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으로 크로스바디백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해먹백은 2016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다양한 사이즈와 컬러웨이로 소개되며 오랜 시간 동안 로에베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해오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교토에 기반을 둔 세라믹 스튜디오 ‘수나 후지타(Suna Fujita)’와 협업한 해먹백도 처음으로 소개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임지연은 해먹백과 함께 로에베 2024 SS 프리 컬렉션을 독보적인 우아함과 남다른 아우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임지연은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임지연이 착용한 로에베 24 봄·여름 프리 컬레션은 웨어러블하면서도 실험적인 로에베의 DNA를 담고 있는 컬렉션으로, 엉킨 텍스처의 니트, 벨벳 느낌의 데님, 도넛 체인 디테일 드레스 등을 선보인다. 

임지연은 올해 초 공개된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이후에도 지니TV & ENA ‘마당이 있는 집’, SBS ‘국민사형투표’를 비롯해 영화 ‘리볼버’ 등을 통해 쉼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로에베와 배우 임지연이 함께한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고,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사진 보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