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X가니, 전통과 유쾌함의 앙상블! 2nd 협업 컬렉션 선봬
상태바
바버X가니, 전통과 유쾌함의 앙상블! 2nd 협업 컬렉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F가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 헤리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버(Barbour)는 코펜하겐 패션 브랜드 가니(GANNI)와 함께한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작년 첫 선보인 데 이은 바버와 가니의 두 번째 만남은 영국풍 클래식 스타일을 대표하는 바버에 덴마크 코펜하겐 감성의 현대적인 가니의 스타일을 접목시켜 제안한다.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장인 정신, 헤리티지 키워드에 맞춰 바버의 상징적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가니 특유의 색감과 유쾌한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표적으로 가니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오버사이즈의 칼라와 탈착식 후드를 바버의 상징적인 흙빛 톤에 결합한 ‘블록 스페이(Block Spey)’ 점퍼와 레오파드 프린트를 반영한 오버사이즈 ‘보머 재킷’과 버킷햇에 적용한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이 눈길을 끈다. 

바버와 가니의 브랜드를 상징하는 밝은 네온 그린 컬러 협업 로고를 옷 전면부 곳곳에 반영해 클래식한 바버의 옷에 유쾌한 가니의 감성을 불어 넣었다. 롱 라인 퀼팅 코트 스타일과 숏 왁스 재킷, 체크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 볼 수 있다.

바버와 가니의 협업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11월 3일부터 전국 바버 오프라인 스토어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LF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